소심한 성격, 콤플렉스 투성이. 오늘도 빵을 배달하는 왕따 고등학생 민세윤. 그는 자신을 둘러싼 현실을 이기지 못하고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 한강 다리 위에 오른다. 그리고 그 순간 그를 막아선 것은- 다름 아닌 또다른 자기 자신, '민환' 환은 세윤이 갖지 못한 호쾌한 성격과 체력, 그리고 폭력성을 가지고 있다. 휘몰아치는 폭력성을 제어하지 못하는 환은 계속해서 싸우길 원하고, 세윤의 몸은 상처투성이가 되기 일쑤. 계속되는 불량배들과의 싸움 속에서 자신을 지키기 위해 세윤은 스스로의 몸을 단련하고, 이에 힘입어 환은 점점 강해진다. 몸이 강해진 환의 폭력성은 점점 심해져서 결국 범죄의 단계까지 이르고, 세윤은 이대로는 환의 폭력행위를 막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깨닫는다. 그러던 어느 날, 세윤은 우연히 파이터들의 모임 '파운딩 클럽'에 대해 듣게 되는데...
이용권으로 열람하신 후에는 72시간 동안
언제든 다시 볼 수 있어요.
이 지나면 이용권 1개를 다시 드립니다.
재방문 하셔서 계속 감상하세요.
남은 작품 이용권 : 0장
가상계좌 및 상품권 결제를 처음 이용 하시는 회원님의 경우 최초 1회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가상화폐를 이용한 투믹스 코인 교환은 본인 인증을 통해 만19세 이상인 회원만 가능합니다.
최소 2화 분량의 완성 원고와 작가님 연락처를
하단 지원 메일로 보내주세요.
시놉시스, 캐릭터, 스토리 등을 함께 보내주시면 작품 검토에 도움이 됩니다.
꼼꼼히 작품 검토 후 개별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래의 계정으로 로그인 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가입되어 있는 계정
※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의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가입정보, 기기정보, IP, 쿠키, 이용기록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거부 시 회원가입이 제한됩니다.